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인터넷핫이슈
가상화폐 투자 사기 증가…'법무법인 유로' 비트코인 전담 상담 실시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가상화폐 투자와 관련된 사기가 날로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법무법인 유로에서 비트코인에 관한 무료 카카오톡 상담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실제로 요즘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의 인기와 함께 가상화폐 투자가 활성화가 되면서 이익을 보는 네티즌이 증가 하고 있는 반면, 이로 인한 가상화폐 피해사례도 증가하고 있어 피해자들의 원성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가상화폐 정보 교류에서의 피해사례가 많아지는 것으로 보여지고 있으며, 이를 통한 가상화폐 투자 사기행각도 늘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그러나 이러한 피해를 겪는 대부분의 가상화폐 투자자는 개인이기 때문에 가상화폐 투자 사기피해에 대한 적극적인 해결 취지를 밝히지 않고 있으며, 결국 가상화폐 투자 사기 피해자는 손해를 감수하며 가상화폐를 모두 매각하거나 다시 이익을 취하기 위한 가상화폐 거래를 계속할 수 밖에 없어 추가적인 피해 역시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여진다.

이를 위해 법무법인 유로는 가상화폐 투자 사기 피해 전담 상담팀을 구성, 가상화폐 거래로 피해를 보는 네티즌들에게 무료 카카오톡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법무법인 유로는 법률전문가 그룹이 심도 있는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제공하며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법적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등 의뢰인들의 만족과 감동을 추구하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 저작권자 ⓒ [문화뉴스] (http://www.munhwa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우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