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경남FC
경남FC, 아산잡고 무패행진 이어간다
사진=경남FC

경남FC가 오는 18일(일) 오후 7시 이순신 종합운동장에서 KEB 하나은행 K리그 챌린지 2017 17라운드 아산 무궁화 프로축구단과 원정경기를 치른다.

경남은 지난 안산전에서 후반 31분까지 3-1로 밀렸다. 하지만 후반 40분과 41분 최영준과 송제헌의 연이은 2골로 극적으로 무승부를 기록, 최다무패 기록 경신과 리그 1위(12승 4무)를 유지하였다.

경남과 아산은 올 시즌 홈 개막전에서 첫 대결을 벌여. 결과는 경남 말컹의 헤딩골로 1-0으로 승리했다.

그 동안 공수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였던 경남이지만, 지난 안산전에서 무기력하게 3실점을 하는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동점을 만드는 최다무패 1위 팀의 저력도 보였다.

17라운드 상대인 아산은 현재 리그 3위(7승 4무 4패)로 창단 첫 해부터 상당히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특히 홈경기장인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아주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무려 7승중에 6승이 홈에서 거둔 수확이다. 경남에게는 쉽지 않은 원정길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경남은 여전히 신기록 경신을 이어가고 있다.

팀 통산 연승(6경기)행진은 막을 내렸지만, 한 시즌 최다무패(16경기) 및 리그 통산 최다무패(17경기) 기록은 현재진행형이다.

경남이 지난 경기 보여준 수비불안을 극복하고 리그 3위 아산을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경연 기자  wooul1004@hanmail.net

<저작권자 © 창원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경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